서당소개

서당소개

공주도령서당 캐릭터 소개

info_dory01_img01.jpg
info_dory01_img02.jpg
청학동의 참모습으로 효와 예를 실천 해 온 '공주 도령서당' 홈페이지에 오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그동안 저희 '공주 도령서당' 에서는 일찍이 '지리산 청학동' 에서부터 삶의 뿌리라 할 수 있는 인성교육을 토대로 해서 가정과 사회에 건강한 활력소를 불어 넣어 왔으며, 그 참교육이 되는 충(忠), 효(孝), 예(禮)의 올바른 행동강령을 면면히 실천 계승,발전하여 여러분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해 드리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현대사회를 살아가며 자라나는 요즘 아이들은 공부하는 머리와 남을 이기려고만 하는 마음이 사회환경과 주변 여건으로 인해 자연스레 커 나갈지 모릅니다.
그리고 가슴으로 사랑하며 생명의 존엄성과 사람의 소중함, 더불어 살아가는데 있어 예(禮)의 필요성은 점점 사라져 가고 있습니다.
머리는 있되 가슴이 없는 아이는 사랑을 모르는 것과 같습니다. 아이들의 바른 성장을 위해 공주 도령서당에서는 끊임없이 효율적이 교육프로그램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많은 학부모님들이 관심과 사랑으로 함께 교육하겠습니다.
그윽한 산자락에 자리잡은 '공주 도령서당'에 오실 때에는 가장 편안하고 자유로운 마음으로 오십시오. '공주도령서당'의 모든 가족들이 언제나 여러분들을 한 마음으로 따뜻하게 맞이하겠습니다.

공주도령서당 심볼마크 소개

info_dory01_img03.jpginfo_dory01_img03_m.jpg